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윤칼세와의 합동방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연아빠 작성일17-11-10 10:53 조회843회 댓글2건

본문

신혜식 대표님,

 

지난해 10월,11월,12월 당시 대통령 탄핵 사태에 대하여 정확한 정보와 논평을 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신의 한수가 아니었으면 저도 대통령 하야가 옳다고 잘못 생각하지 않았을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 당시에 박근혜 대통령 지지자들도 "국회에서 대통령은 탄핵 하고 싶으면 해 봐라. 어차피 헌재의 결론은 기각이다 그러면 너희들 다 죽는다." 이런 식의 주장을 하고 있었는데 윤창중님과 함께 새누리당 탄핵찬성 의원들을 공격해서 국회에서 탄핵안을 부결시켜야 한다는 모범답안을 내 놓으셨지요.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 혹시 윤칼세님과 신대표님이 홍준표 대표에 대한 견해 때문에 사이가 소원해진 것은 아닌가요? ㅜㅜ

 

그렇지 않다면 이번에 이전하는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윤창중님과 한번 합동방송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 당시 신의 한수 방송을 보고 용기를 얻어서 탄핵반대를 외쳤던 애국시민들이 누구 말대로 전국에 차고 넘친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셨으면 합니다.

자유민주주의 0 민중민주주의 0

댓글목록

유친님의 댓글

유친 작성일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인데,  윤창중하고 함께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그는 홍준표를 비난하는데 있어서  페이스북으로 소통하는것 마저 하지말라고 "니가 무슨 트럼프냐?"  면서 그행태가
지나칩니다.  반면에 애국당 조원진에 대해서는 만고의 충신이며  자기 윤창중에게 짜릿할정도의 감동을 주는 사람이다라고 합니다. 한국당은 망해야만하고,  의원들은 애국당으로 가서 함께 해달라고 하는게 윤창중인데
대한민국에서 이사람처럼  저주스럽게 홍준표를 물고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렇게 정반대의 주장을 하는 사람끼리 함께 방송한다는건 불가능해 보입니다

서연아빠님의 댓글

서연아빠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 점을 생각해 보지 못 했었네요. 그렇다면 홍준표, 윤창중 두 사람 사이에 과거에 어떤 불화가 있었던 같네요. 예컨대 이회창이나 박근혜가 윤창중을 비례대표의원으로 만들어 주려고 하는데 홍준표가 강력히 반대했던지 뭐 이런 정도의 악연이 있지 않았을까요?

짤방 목록

게시물 검색